사)한국숲사랑총연합회, 꽃길 사진 많이 찍으러 오세요.

김은해 | 기사입력 2021/07/09 [20:37]

사)한국숲사랑총연합회, 꽃길 사진 많이 찍으러 오세요.

김은해 | 입력 : 2021/07/09 [20:37]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도촌천에 해바라기가 예쁘게 핀 것을 볼 수 있다.© 환경안전포커스 사진/한국숲사랑총연합회 고양시지회 회원

 

)한국숲사랑총연합회 경기지역 회원들은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도촌천에 봄에 꽃씨 심기 활동을 했던 결과로 해바라기. 백일홍. 천일홍 등이 활짝 피어 멋진 꽃길이 탄생 되었다.

 

)한국숲사랑총연합화 경기지역 김필례 총장은 임원님들의 수고와 노고로 멋진 꽃길을 볼 수 있어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장마로 꽃들이 지기 전 많은 사진을 찍어 올리면 사진 컨테스트를 할것이라며 회원들이 많이 찾아 멋진 꽃길을 직접 체험하고 사진도 찍어 상품도 타 가기를 바란다고 SNS를 통해 전했다.

 

)한국숲사랑총연합회 경기지역은 지난 201910월 도촌천 무궁화 150주 심기를 시작으로 20204월에도 300주 식재하고, 코로나로 힘든 상황으로 어려운 시기인데도 불구 하고  지난 봄 무궁화 식재와 꽃씨 뿌리기 주변 정화 활동을 계속 이어 가고 있다.

 

 고양시 일산 동구 도촌천에 백일홍 꽃이 활짝 피었다. © 환경안전포커스  사진/한국숲사랑총연회고양시지회 회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숲사랑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메인사진
‘원더풀 월드’ 김남주-원미경, 대체불가 ‘모녀 케미’ 몰입도 꽉 잡았다!
이전
1/6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