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흥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려운 이웃에 보양식품 나눔 봉사 펼쳐

김영문 | 기사입력 2021/07/09 [15:49]

가흥2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려운 이웃에 보양식품 나눔 봉사 펼쳐

김영문 | 입력 : 2021/07/09 [15:49]

 경북 영주시 가흥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류대하, 노경준)는 9일 어려운 이웃에 보양식품 나눔 봉사활동을 추진했다.

 

  송영근 가흥2동 체육회장이 후원한 생닭과 영주할인마트에서 후원한 항기, 수삼, 대추 등의 삼계탕 재료로 새마을부녀회원들이 직접 요리하고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적십자봉사 회원들이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을 준수하고 어려운 이웃에 직접 전달하며 안부를 전해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더했다.

 

  또한 삼계탕과 함께 관내에 소재한 한국인의 밥상에서 기부한 반찬, 안정농협 로컬푸드에 위치한 베이커리에서 기부한 빵과 함께 서부초등학교 꿈나눔 동아리 학생들이 손수 만든 부채를 협의체 위원들이 홀몸 어르신, 다문화 가족 등 어려운 이웃 30가구에 전달했다.

 

  이날 삼계탕 나눔 봉사에 참여한 위원들은 “장기화된 ‘코로나19’와 건강을 해치기 쉬운 무더위에 힘든 이웃들을 찾아 음식을 나누고 외로움을 달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가흥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반찬나눔, 주거환경개선사업, 행복대청소, 장학금 지원, 교통안전 노란우산 배부 등 소외계층 및 지역사회에 대한 지속적인 봉사활동을 펼쳐 행복공동체 희망 가흥2동을 만들어 가고 있다.

  © 김영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포토뉴스
메인사진
‘원더풀 월드’ 김남주-원미경, 대체불가 ‘모녀 케미’ 몰입도 꽉 잡았다!
이전
1/6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