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FC, 울산시민구단을 1대 0으로 제치며 7연승 행진

김종상 | 기사입력 2021/06/14 [15:13]

김포FC, 울산시민구단을 1대 0으로 제치며 7연승 행진

김종상 | 입력 : 2021/06/14 [15:13]

[환경안전포커스/김종상] 김포FC12일 울산 원정경기에서 울산시민구단을 10으로 제치며 7연승행진을 이어나갔다.

 

 

▲ 김포FC, 7연승 날개 달고 훨훨… 리그 선두 유지  © 환경안전포커스

 

전력이 어느 정도 평준화 되어있는 K3리그에서 좀처럼 보기 힘든 7연승이라는 대기록을 달성 중이다.

 

이날 경기는 악천우로 고전하는 듯 했으나 후반 들어 윤민호 선수의 재치 있는 골이 터지면서 조직력이 살아나고 특유의 근성과 패기로 상대를 압박해 승리를 거둘 수 있었다.

 

경기를 중계한 해설진들은 김포FC가 축구전용 구장을 쓰고 있다는 것 또한 큰 장점이라며 안정적인 시설과 환경 속에서 코치진의 지도력이 더해지며 믿기 어려운 성적을 내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614일부터 스포츠경기장 방역수칙이 10% 관중 입장에서 30%로 변경됨에 따라 619일 토요일 17시에 펼쳐질 김해시청과의 경기부터는 322명 입장이 가능하다.

 

매번 경기장을 찾았다가 발길을 돌려야했던 팬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김포FC 사무국 관계자는 입장료 없이 선착순으로 입장이 가능한 만큼 많은 관중이 경기장을 찾아도 안전에 차질이 없도록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킬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경기장을 찾은 한 시민은 리그 1위를 달리고 있는 김포FC와 지난해 챔피언 김해시청축구단과의 경기도 꼭 다시 보러 올 계획이라며 아이들과 솔터축구전용구장을 찾아 8연승 도전을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뉴스
메인사진
[현장출동]파주시, 이렇게 해도 되나요?
이전
1/6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