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문화예술의전당, 무관중 라이브 중계 공연

안동시립합창단의 그대와 함께하는 봄날

지영재 | 기사입력 2020/04/24 [12:36]

안동문화예술의전당, 무관중 라이브 중계 공연

안동시립합창단의 그대와 함께하는 봄날

지영재 | 입력 : 2020/04/24 [12:36]

[환경안전포커스/지영재 기자] 안동문화예술의전당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 등으로 위축되고 침체한 문화예술계 상황을 지역민과 함께 극복하고, 시민들에게 위로와 희망을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안동MBC와 함께 무관중 유튜브 라이브 온라인 중계 공연을 진행한다.

경북 지역 공연계에서는 처음 시도되는 새로운 공연 플랫폼으로, 공연 실황을 고화질의 카메라에 담아 안동MBC 유튜브 채널로 생중계한 후 지상파 TV와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유튜브로 라이브 감상과 다시 보기를 통해 집 안에서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첫 무관중 라이브 공연은 28일 저녁 7시 30분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웅부홀에서 지역의 전문문화예술단 공연으로 ‘안동시립합창단의 그대와 함께하는 봄날’을 시작으로, 지난 2월 코로나19 사태로 지연된 ‘2020년 안동윈터아트페스티벌’ 지역 예술단체 아토앙상블 등의 공연을 순차적으로 진행한다.

‘안동시립합창단의 그대와 함께하는 봄날’은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의일상에 조금이나마 활력을 주기 위해 대중들이 선호하는 프로그램으로 성했다. 혼자서 외롭게 버텨내는 봄이 아닌 내 옆에 누군가와 함께 누는 따뜻한 봄날로 기억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듀엣, 여성중창, 혼성중창 등의 음악을 선보인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지역민의 안전을 위해 관람객이 가장 편한 곳 어디서든지 만날 수 있는 온라인 서비스를 진행해 시민들의 문화 욕구 충족에 기여하고 지역 공연계의 불황에 어려움을 겪는 예술인들의 생계에도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무관중 라이브 공연을 기획했다.

자세한 사항은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art.andong.go.kr)에서 확인하거나,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면 된다.

  © 지영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박스
메인사진
환경부, 가습기살균제 피해구제법의견수렴 및 공청회,아수라장 ...
이전
1/80
다음
인기기사 목록
 
지역소식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