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동대 교수회, 힘내라! 안동 나눔 캠페인 성금 전달

지영재 | 기사입력 2020/05/13 [12:22]

안동대 교수회, 힘내라! 안동 나눔 캠페인 성금 전달

지영재 | 입력 : 2020/05/13 [12:22]

 [환경안전포커스/지영재] 국립 안동대학교 교수회(회장 안상준 교수)는 5월 11일 최근 안동에서 발생한대형 산불 사태를 위로하고 코로나19 장기화로 고통받고 있는 어려운 이웃을 지원하기 위해 성금 1,417만 원을 안동시에 전달했다.

 이번 성금은 코로나19의 지역 확산과 대형 산불 피해로 많은 고통을 겪고 있는 지역민을 위로하고자 안동대학교 교수회 270여 명의 회원이 자발적으로 모은 것이라고 밝혀 훈훈함을 더해주고 있다.

 이날 전달된 성금은 안동대학교 교수회의 뜻에 따라 경북공동모금회를 통해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복지 사각지대 위기 가정을 지원하는 데 쓰일 예정이다.

 안동대학교 교수회장 안상준 교수는 “코로나19 사태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대형 산불로 더욱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코로나19를 극복하고 시민들이 하루빨리 예전의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권영세 안동시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사회적 관심과 배려가필요한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해 주신 안동대 교수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현재의 위기를 하루빨리 벗어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 지영재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포토박스
메인사진
환경디엔에이(eDNA)로 비무장지대 멸종위기 야생생물Ⅱ급 버들가지와 다묵장어 서식 확인
이전
1/82
다음
인기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