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집콕 식품안전 이벤트’ 성공적 마무리

김종상 | 기사입력 2020/09/29 [15:20]

의정부시,‘집콕 식품안전 이벤트’ 성공적 마무리

김종상 | 입력 : 2020/09/29 [15:20]

[환경안전포커스/김종상] 의정부시(시장 안병용) 위생과와 함께하는 경기도 어린이 식품안전체험관 의정부센터가 91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한집콕 식품안전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 집콕 식품안전 이벤트/의정부시 제공  © 환경안전포커스

 

집콕 식품안전 이벤트는 가정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식품 관련 실험 동영상을 보고 직접 체험한 후 관련 사진을 홈페이지에 올려 인증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행사에 참가한 영유아 어린이 100가정에게는 콩나물 키우기 kit, 부직포 가방 꾸미기 등으로 구성된집콕 만들기 꾸러미를 전달하였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코로나-19로 아이들과 집에 있으면서 힘든 날을 보내고 있었는데 이렇게 재미있는 이벤트로 아이들과 잠시나마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라고 소감을 밝혔으며,‘앞으로도 이런 교육적인 행사를 많이 진행해달라라는 당부의 말도 전했다.

 

이에 대해 시 관계자는 코로나-19 관련으로 식품안전 체험관 임시 휴관이 길어짐에 따라 영유아들이 가정에서 온라인을 통해 쉽고 안전하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계속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의정부,집콕식품안전이벤트 관련기사목록
포토박스
메인사진
대한제국 칙령 제41호 독도의 날 선포 기념
이전
1/10
다음
인기기사 목록